연예일반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지? 몇부작? 웹툰?...김혜윤X로운 열연

사진=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지, 몇부작, 원작 웹툰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방송된 '어쩌다 발견한 하루' 11,12회에서는 은단오(김혜윤)를 향한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기 시작, 하루(로운)와 팽팽한 삼각관계를 만드는 백경(이재욱)의 적극적인 모습이 드러나 흥미진진함을 증폭시켰다.

특히 12회에서는 만화 속 이름 없는 엑스트라에서 나름의 역할을 지닌 캐릭터로 변하는 듯하던 하루가 별안간 스토리 속에서 사라지는 일이 일어난 것. 은단오는 수영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정신을 잃었고, 깨어난 뒤에는 일상 속에서 하루의 존재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있는 사실을 발견하는 충격엔딩을 선사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김혜윤은 유복한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 은단오 역, 로운은 출석 번호 13번이자 이름조차 없었던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 하루 역을 맡았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총 32부작으로 이루어졌으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이 원작 웹툰이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촬영지는 거제도 신선대로 학교 촬영지는 환일고등학교로 알려졌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