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트래블 메이트’ 매장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여행용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트래블 메이트’ 매장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여행용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여행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여행 토탈 브랜드 ‘트래블 메이트’가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내 오픈했다.

여행지나 여행기간 등 세부적인 여행 목적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트래블 메이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매장에는 여러 종류의 사이즈 및 디자인의 캐리어, 배낭, 캐리어 벨트, 목베개, 안대, 슬리퍼 등 다양한 여행 용품 약 500종이 진열돼 있다.

복대, 무독성 방수방습 여행용 의류 진공압축팩, 구명조끼, 에어펌프 등 여행 시 필요하지만 찾기 쉽지 않은 여행 물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트래블 메이트에서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세탁물 파우치를 증정하며, 10만·20만 원 상당의 구매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천·1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여행을 즐기며 힐링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여행이 일상생활 속에 밀접하게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종류의 여행 용품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많아졌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