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만㎡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싼 숲세권 아파트||최고 39층, 지상 테마공원, 단지 내 국



▲ 화성산업이 시공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전경. 9월27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 화성산업이 시공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전경. 9월27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이 2016년 10월에 분양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이 9월27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이번에 입주하는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인천시 중구 중산동 1889-2번지 영종국제도시 A43블록에 있다.

지하 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 규모로 73㎡, 84㎡A, 84㎡B 총 657세대로 구성됐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구 내 최고의 입지환경과 함께 숲세권을 자랑한다. 우선 35만㎡의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싸 실제 단지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체감녹지율과 조경공간이 풍부하다.

또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영종국제도시 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돼 랜드마크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세대가 남향중심(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했다.

또 입주자들의 삶의 활력과 자부심을 높여주는 커뮤니티시설들을 배치했다. SKY독서실, 맘스카페, 키즈카페, 북카페 등을 배치한 에듀센터와 휘트니스, 골프, GX룸 등을 갖춘 휘트니스센터로 구성했으며 단지 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을 유치해 입주민들의 여가생활과 보육에 대한 부분을 배려했다.

한편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8월2일부터 4일까지 실시한 내집 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 등의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했다. 또 8월26일 진행된 점등식 행사 때는 대표이사를 포함해 현장 직원들에게도 감사패를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입주지정기간은 9월27일부터 12월26일까지이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