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품목 할인 혜택 제공||가족단위 방문객 위한 특별 이벤트도

▲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가에서는 본격적인 가을 맞이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의류부터 잡화, 스포츠용품, 아동용품을 비롯해 가을 제철 식재료까지 백화점마다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대백 가을 정기 더 세일’(9월27일~10월13일)이 시작되는 첫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한다.

27~29일에는 본점 1층 대만 프리미엄 버블티 브랜드 ‘쩐주단’에서 프로모션을 열고 음료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대만 샌드위치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프라자점 9층 리빙관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네스프레소&스메그’ 수입가전 초청전을 마련한다.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가을 제철 수산물 산지 직송전’을 연다. 직송전에서는 생새우, 서해안 활꽃게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코오롱스포츠&아디다스’ 이월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고어재킷, 경량다운, 아웃도어 바지, 폴리스 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최대 80% 할인가로 스포츠 슬리퍼, 맨투맨 티셔츠, 기능성 운동화와 바지를 구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총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가을 정기 세일과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기념해 ‘쥬얼리 페스티벌’, 유명 시계 그룹 ‘스와치’의 예물 고객 특별전, 모피 박람회 등 다양한 테마를 전면에 내세우며 특설행사장에서는 최대 70% 할인하는 아웃도어 이월 상품 대전, 인기속옷 특별전 등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한다.

브랜드별로는 인기아이템 물량을 지난 가을 세일에 대비해 20% 이상 늘리고 사은품, 1+1 균일가, 금액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

대구점 지하 2층 특설매장에서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엿새간 활동량이 많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캐쥬얼, 속옷 등 최대 70%를 할인하는 ‘10대 하이라이트 쇼핑 제안전’이 마련된다.

1층 명품관 ‘버버리’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27~29일 ‘버버리 헤리티지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카르도 티시’의 두 번째 런웨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새로운 스타일의 버버리 클래식 트렌치 코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0만·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7%를 제공한다. 또 25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국 왕실 ‘펄튼 우산’ 을 증정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27일부터 29일까지 5층 샤롯데 스퀘어에서 추억의 뽑기, 타로 이벤트 등도 열린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도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에 들어간다.

여성·남성 의류, 구두, 핸드백, 스포츠, 란제리, 아동복 등 각 층 매장에서 10~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성 의류 브랜드 최복호, 실크로드, 마담포라와 WMF, VBC CASA, 테팔, 삼미, 코스타노바, 르쿠르제, 써모스, 지앙 등 주방용품을 비롯 세사, 클라르 하임, 에이프릴홈 등 침구류가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남성의류 브랜드 지이크, 여성구두 닥스, 바바라, 미소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와 메트로시티, 여성의류 데미안, 엠씨, 크레송에서는 20% 세일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밀레와 머렐, 란제리 브랜드 스팽스, 엠포리오아르마니 언더웨어, 주방 브랜드 임페리얼포슬린, 한국도자기, 이도, 수타미, 한국도예가콜렉션, 빌레로이앤보흐 등도 2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10% 할인되는 브랜드는 나이키골프, 지고트, 손정완, 닥스, 헤지스, 앤클라인, 리뽀 등이다.

입델롬, 알레르망이 참여하는 침구 특가전도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가을 패션 제안대전’을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는 웨스트우드·마운티아·NC픽스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아웃도어 가을패션 제안대전을 비롯 아동의류 가을패션 제안대전, 골프웨어 가을 상품 제안대전 등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잡화·아웃도어·여성의류 가을패션 제안대전과 탠디제화 그룹대전을,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신사·골프 가을패션 제안대전, 앵클부츠 기획대전과 자라80~90% 오프 가을 특가대전 등을 연다.

동아백화점 식품관 전매장에서는 ‘동아식품관 가을미식회’라는 타이틀로 전국산지 직거래를 통해 구입한 제철 신선식품 행사를, 대경권 리테일 모던하우스 전매장에서는 캐리어·공기청정기·진공청소기·오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