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조현, 청순+성숙 '가을 여자'의 추석 인사..애교는 덤

사진=조현 SNS
베리굿 조현이 추석을 맞아 애교가 가득 담긴 인사와 함께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조현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울벨벨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추석 연휴와 더불어 가을을 맞아 한층 청순해진 외모와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조현에게서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현은 혀를 빼꼼 내밀어 성숙한 매력과 상반된 귀여운 매력도 발산했다.

한편 조현은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방송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올해 새롭게 신설된 '투구' 종목에 출전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올 텐(10점 만점)'을 받는 등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조현은 완벽한 투구 실력으로 우승 후보로 점쳐졌으나, 결승전에서 부담감에 다소 힘이 들어간 아쉬운 투구로 동메달을 목에 거는 데 그쳤다.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투구 종목에는 베리굿 조현, 공원소녀 레나, 체리블렛 지원, 위키미키 김도연, 아이즈원 장원영, 레드벨벳 슬기, 이달의 소녀 희진, ITZY 예지가 출전했다.

금메달은 체리블렛 지원이, 은메달은 ITZY 예지가 차지했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훈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