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2막 연 '웰컴2라이프', 몇부작-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후속작도 '관심 UP'

사진=MBC '웰컴2라이프' 제공
제 2막을 연 '웰컴2라이프'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9일 오후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는 현실 세계에서 '이재썅 검사'로 컴백을 선언한 이재상(정지훈 분)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진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온 이재상은 부와 명예를 위해 탈법을 일삼는 장도식(손병호 분)-강윤기(한상진 분) 앞에서 전쟁을 선포하고, 이상범죄 특별수사본부(특수본) 담당 검사로 등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라시온(임지연 분)을 사이에 둔 이재상, 구동택(곽시양 분)의 본격 삼각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총 32부작이다.

시청률 5% 돌파를 앞두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웰컴2라이프'는 몇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후속작 등도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웰컴2라이프'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이재상 역에 정지훈, 라시온 역에 임지연, 구동택 역에 곽시양, 장도식 역에 손병호, 오석준 역에 박원상, 강윤기 역에 한상진, 방영숙 역에 장소연, 박기범 역에 김중기, 민성진 역에 최필립, 하민희 역에 박신아 등이다.

한편 '웰컴2라이프'의 후속작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2' 후속작이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훈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