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 업계, 주말 맞아 다양한 상품 기획전 마련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6층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매장에서 이월상품 할인과 더불어 2019년 가을·겨울(F/W) 신상품 선 할인 판매한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 중이다. 여름 필수 아이템전을 비롯 가을 신상품전도 마련한다. 알뜰 쇼핑족들을 위해 한여름 롱패딩 등의 겨울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약간의 흠은 있지만 사용에 무리가 없는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도 눈에 띈다.

◆대구백화점

대백 프라자점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이월상품 할인과 더불어 가을·겨울(F/W) 신상품 할인 판매 행사가 진행 중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6일부터 오는 9월2일까지 롱패딩 20% 할인판매한다. 또 노스페이스는 오는 28일까지 슈퍼 에어다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백 프라자점은 오는 28일까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특별 기획 행사 ‘가계에 득이 되는 이유 있는 행복 상품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미세 흠집, 진열 상품 등 약간의 흠은 있지만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는 제품들을 선별, 제안하는 행사다. 의류·가방·구두·패션 소품을 비롯해 모피·액세서리, 가정용품과 더불어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또 대백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4절기에 맞는 신선한 먹거리를 선정, 고객들에게 사전 예약 후 판매하는 ‘24절기 식품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

8월 입추와 처서 제안 상품으로 전남 여수 세발낙지, 김천 샤인머스켓, 경남 사천 죽방렴 햇멸치 등이다. 제품 가격은 시세가 기준으로 사전 예약 시 다음달 10일 프라자점 식품관에서 인도받을 수 있다.

신청은 프라자점 식품팀 전화 또는 대백 또는 대백 카카오톡(ID: debec365)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53-420-7003.

◆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필수품을 대거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는 ‘지오지아’의 쿨한 여름 특집전이 열린다. 여름 티셔츠와 반바지를 비롯 여름 특집전을 맞아 역시즌 상품으로 파격가로 내놓은 ‘패딩 점퍼’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다에서는 여성샌들과 남성화 등 여름 신발 특집전을 연다.

이 외에도 네파 본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 반값 대전이 열린다.

폴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느낌을 주는 티셔츠를 비롯해 싸이폰 구스 벤치다운을 역시즌 파격가로 내놓는다.

한편 이시아폴리스점 나이키 팩토리 매장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최대 70%를 할인 판매하며 뉴발란스에서는 이달 말까지 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바이어가 엄선한 식품, 생활 대표 상품을 APP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신세계APP 특가상품 중 구매 상품 클릭 후 결제 시 바코드 제시하면 된다.

가공·건강 품목을 비롯 신선 식품을 특가 판매한다.

품목으로는 오뚜기 진라면,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햇반, 하루견과 60입 땡큐 세트, 깨끗한 나라 촉앤감 3겹데코 디럭스 30m 30롤, 강개상인 홍삼정 투 플러스, GNC 토날린 CLA(100캡슐), 샤인 머스켓, 골드키위, 인증받은 유정란, 한우 정육 불고기, 청원 오대쌀, 자반 고등어, 굴비 등이 있다.

생활 품목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OSE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리볼브+, 삼성 갤럭시 버즈, 위니아 홈멀티 에어컨 17+7평형, 쿠첸 6인용 전기밥솥, WMF 메라노양수냄비+편수냄비, 라이젠탈 쿨러백, 포트메리온 GL-BG 브래드접시D형, 세사 클릭웰모점프차렵이불, 클라르하임 비욘드 시어서커 누비이불, 레노마 키나 인견 홑이불 등이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지점에서 바캉스 핫썸머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 쇼핑점에서는 아동 잡화·토들러 바캉스 핫썸머 대전을 비롯 남성·영의류·스포츠 바캉스 핫썸머 대전과 아동 바캉스 래시가드 할인전도 열린다.

또 멜본·오스본·타마라·데이텀 여성 여름 데이리룩 행사, 여성의류 바캉스 핫썸머 필수템전, 모던하우스 최대 50% 오프 여름 정기 세일 및 최대 10~60% 오프 해외명품 핸드백 빈티지·스크래치 대전 등이 마련된다.

식품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맛있게 떠나는 바캉스 대전’ 및 시원하게 즐기는 홈캉스 행사 등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잡화·여성의류 바캉스 핫썸머 대전을 비롯 엔코코·데이텀 여름상품 시즌 오프 특가전과 베스띠벨리 최대 90% 오프 사계절상품전, 골프웨어 최대 60~80% 오프 바캉스 핫썸머 대전 등을 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