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이번 주말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백화점마다 역시즌 특가전, 단독 특가전, 균일가전을 비롯해 리빙, 가전, 의류 등 상반기 결산 대전을 실시한다.

◆대구백화점

대백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플리마켓 장터를 운영한다.

대백은 21~27일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플리마켓 ‘가치공간’과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제안전을 마련한다.

가치공간은 프리미엄 플리마켓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한 전국 유명 디자이너 및 쇼핑몰 브랜드, 핸드메이드의 셀러들을 참여하도록 해 백화점에서 만나지 못했던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대백 프라자점 4층 여성 브랜드 랄프로렌에서는 편안한 일상복부터 경쾌하고 멋스러운 휴가지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썸머룩을 소개한다.

랄프로렌의 페이즐리 패턴 반다나 프린트를 활용한 홀터넥·랩스커트·티셔츠·스카프 등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있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키 아이템이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 상인점은 다음달 14일까지 4층 본 매장에서 ‘역시즌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네파, 밀레, 블랙야크의 롱패딩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튜브 롱 구스다운, 하이라인 롱 구스다운, 테라노바 롱 구스다운, 네파 싸이폰 벤치다운, 밀레 베릴 벤치파카, 블랙야크 모션 벤치다운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각 브랜드별로 10% 또는 금액 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21~27일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와 남성캐주얼 의류를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의류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인디안 티셔츠, 바지, PAT 점퍼, 반바지, 노스페이스 티셔츠, 반바지, 블랙야크 티셔츠, 반바지 등이 있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화장품, 의류, 잡화 등 썸머 패션 위크전이 각 층 본매장에서 열린다.

우선 여름 대표 선블록을 특별한 구매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선블록 대표 상품으로는 시세이도 클리어스틱UV 프로텍터,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꽃잎클렌져, 랑콤 UV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등이 있다.

또 여름철 시원하면서 어디에서나 빛나는 스타일링! 신세계가 제안하는 여름 패션룩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럭셔리 워치 뉴 컬렉션, 버켄스탁, 댕스랩, 마크모크 등이 참여하는 썸머슈즈 팝업스토어 등이 마련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상반기 결산대전을 실시한다.

동아 쇼핑점은 삼성전자 기획대전을 비롯해 제화·핸드백·남성 상반기결산 특가대전, 영·골프웨어 최대 70~80% 오프 특가대전, 면세전용 이랜드리테일 단독 최초판매전을 진행한다.

동아 수성점에서는 카세럴·오프닝 세레머니·티비 유명 수입브랜드 여름상품 최대 90% 특가대전 및 럭셔리갤러리 20~50% 오프 할인대전과 무크 샌들 전품목 균일가전, 동아수성점 단독 아레나 수영복 40~60% 오프대전을 실시한다.

또한 레노마홈·한국도자기 등이 참여하는 리빙전문관 베스트 상품 특가대전도 열린다.

NC엑스코점에서는 영캐주얼·여성 최대 80% 오프 사계절 상품대전과 지오투·올젠 등의 남성의류 여름 이월상품 50~70% 특가전, 단독 JCB·애플핑크 주니어 핫 썸머 80% 대전도 마련될 예정이다.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 브랜드 랄프로렌에서는 편안한 일상복부터 경쾌하고 멋스러운 휴가지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썸머룩을 소개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 브랜드 랄프로렌에서는 편안한 일상복부터 경쾌하고 멋스러운 휴가지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썸머룩을 소개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