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KOG, 정규직 전환형 인턴 모집

대구지역 게임회사인 KOG가 올해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규직 전환형 인턴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이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모두 7주간 인턴 과정 수료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9월 입사 가능자를 우대한다.

KOG는 인턴들에게 △숙소 무료제공 △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세미나 참석 △1대1 멘토링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3일까지로 KOG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며 1~2년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인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OG 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규준 KOG 경영관리팀장은 “게임 개발자를 희망하는 지역 인재들이 본인의 역량을 확인하고 실현할 좋은 기회”라며 “개발자들의 1대1 멘토링을 받으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종윤기자

대구 고속로도서 버스 빗길 미끄러져 1명 사망

22일 오후 3시55분께 경부고속도로 동대구 분기점에서 시외버스가 빗길에 미끄러져 추락하
2019-09-22 16:59:06

시민단체 태풍 속 마라톤 강행 달서구청 비난, 구청장은 사과

우리복지시민연합(이하 복지연합)이 태풍 경보에도 달서 하프 마라톤 대회를 강행하려고
2019-09-22 16:37: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