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산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교직원 체육대회’ 성황

경산교육지원청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9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경산교육지원청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초·중·고 교직원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이장식 경산부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윤두현 자유한국당 경산시 당협위원장, 신상종 농협 경산시지부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대거 참석해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교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기 위해 경기 종목은 베드민트, 배구 등으로 각급 학교 선수들이 열과 성을 다해 경기했으며 응원의 목소리가 실내체육관을 메아리 쳤다.

김영윤 교육장은 대회사에서 “경산교육 실현을 위해 열정으로 어려움 속에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는 교직원이 한곳에 모여 체육 활동을 통해 건강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체육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교육의 일번지 경산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경산교육지원청 산하에는 초등 59개교, 중학교 61개교, 고등학교 69개교 등 학생 수 교사 2천251명, 일반행정직 265명과 학생 수는 2만9천913명이다.

경산교육지원청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9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