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여름맞이 세일 전을 연다. 여름철 가전부터 침구류, 의류, 가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1층 캐노피 행사장에서 83년 전통 영국 소형가전 ‘모피 리처드’ 국내 1위 명품재봉기 ‘브라더미싱’ 초대전을 연다.

17~19일 미싱 맛보기 코너를 진행해 스트링 파우치 만들기, 자수 네임 택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 고객께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20~25일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2019 키친&홈데코 페어가 열린다.

행사에는 로모노소프, 그린팬, 엘르파리, 구스 앤 홈, 소피의 가게, 렌뫼블, 라움아트 등이 참여한다.

그린팬은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과 호주산 캄포 도마를 40+10% 특가 제안으로 판매하고 일본식 1·2·3·5천 원 균일가 줄서기 행사와 함께 러시아 황실 도자기 로모노소프 최대 20~50% 지역 단독 대형전도 진행한다.

또 여름 신상 침구·구스속통·베개 솜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인테리어 소형가구 및 소품 진열 특가전도 열린다.

◆롯데백화점

롯데 대구점은 19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여름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웨어 브랜드 ‘루이까스텔 초특가전’ 및 여성 인기 브랜드 ‘탱커스 인기 상품전’ 등 미입점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루이까스텔 티셔츠, 큐롯(치마형 바지), 바지, 바람막이 점퍼, 탱커스 티셔츠, 남성 바지, 재킷 등이다.

또 17일부터 23일까지 5층 특설매장에서는 ‘여름맞이 나들이 구두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엘칸토 여성화, 남성화, 세라 여성화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8층 홈·패션 브랜드 ‘더뮈브’에서는 담양산 대자리와 방석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자리의 주요 소재인 대나무는 찬 성질로 몸의 체온을 내려줘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전 지점 ‘레디 포 썸머’ 스페셜 행사를 한다.

동아쇼핑점에서는 21일까지 해외 캐주얼 가방 키플링·레스포삭·아가타 최대 80% 오프 단독 대전을 비롯해 가정의 달 맞이 제3회 골프 라운딩 페어와 스파오 최대 70% 오프 및 빅4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동아쇼핑점 럭셔리갤러리 럭셔리 페어 행사, 아웃도어 창고개방전, 모던하우스 창립 23주년 감사 베스트 상품전 등이 열린다.

또 19일까지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하는 미혼모 가족 돕기 자선대바자회가 마련된다. 아동 최대 90% 오프 빅 대전 및 NC픽스(나이키·아디다스) 전품목 의류 60%, 운동화 50% 오프 행사와 캐주얼 대구단독 1+1 대전으로 펼쳐진다.

NC아울렛 엑코스점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헌트 키즈·오후 등이 참여하는 이랜드 베스트 브랜드 여름 최대 50~70% 오프 초특가전이 열린다.

동아 수성점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코오롱스포츠·올리비아 로렌 창고대개방전과 이동수 골프 이월 전품목 80% 오프 행사 등을 진행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는 오는 31일까지 7층 각 본매장에서 쿨&클린 가전 제안전을 연다. 시원하고 깨끗한 실내를 위한 필수품, 업그레이드된 올여름 가전을 만날 수 있다.

위니아 에어컨 웨이브 17평, 둘레 바람 17평,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무풍갤러리 II, LG전자 휘센 듀얼 럭셔리, 휘센 듀얼 스페셜 등이다.

또 3층 매장에서는 26일까지 블루핏 뉴 컬렉션전이 열린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편집숍 ‘블루핏’에서 본격적인 봄,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데님 및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경쾌한 컬러감과 다채로운 프린트가 담긴 사랑스러운 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쿨 볼드 레터링 반팔 티셔츠, 마네비 빅 보우 슬리퍼, 친티 앤 파커 플라워 드로잉 셔츠 드레스, 뮨 라피아 토트백, 플리츠 스커트, 프레임 연청 데님 팬츠, 아졸리 선글라스 바스킷 백 등이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홈·패션 브랜드 ‘더뮈브’에서는 담양산 대자리와 방석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나무는 몸의 체온을 내려주고 쾌적한 잠자리에 도움을 줘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홈·패션 브랜드 ‘더뮈브’에서는 담양산 대자리와 방석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나무는 몸의 체온을 내려주고 쾌적한 잠자리에 도움을 줘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