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일반

방탄소년단(BTS) 효과… ‘넷마블’ 실시간 검색어 등장, 화제

사진=bts world 공식 홈페이지


오늘(10일)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BTS WORLD' 출시 예정 소식에 '넷마블' 또한 주목받고 있다.

넷마블은 글로벌 사전등록을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으며 게임 사전등록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출시 예정이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bts world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과 상호작용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1만여장의 사진과 100여편의 영상 등 BTS의 독점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과 가상의 1대1 상호작용이 가능한 게임 시스템을 적용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 이승원 사업담당 부사장은 "BTS월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용자와의 호흡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등록을 위해 개설된 공식 사이트에서 이용자들은 BTS의 스토리와 게임에 대한 소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사이트에서는 실제 게임에서 이용자가 BTS 멤버들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의 영상 콘텐츠를 경험해 볼수 있으며 '미니 게임'에서는 이용자가 자신과 가장 잘 맞는 BTS 멤버도 확인할 수 있다.

onlin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