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디퓨저 편집숍 ‘라떼르’ 매장에서 ‘아미카’ 두발 건강 샴푸와 바디클렌저를 선보인다. ‘아미카’ 샴푸는 음식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오블리피카’ 열매를 주성분으로, 모발에 효과적인 영양을 주고 모발 손상 예방과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디퓨저 편집숍 ‘라떼르’ 매장에서 ‘아미카’ 두발 건강 샴푸와 바디클렌저를 선보인다. ‘아미카’ 샴푸는 음식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오블리피카’ 열매를 주성분으로, 모발에 효과적인 영양을 주고 모발 손상 예방과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상품전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하는가하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여름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등 다채로운 기획전을 준비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은 24절기에 맞는 신선한 먹거리를 선정해 고객들에게 사전 예약 후 판매하는 ‘24절기 식품 사전예약제’를 신청받고 있다.

6월 절기(망종・하지) 제안 상품으로 광양 유기농 청매실, 서해안 민어, 남해안 갑오징어를 각각 선정했다.

오는 31일까지 프라자점 식품팀 또는 대백 카카오 톡(ID debec365)을 통해 신청받는다.

제품 가격은 시세가 기준으로 사전 예약 시 다음달 10일 프라자점 식품관에서 주문한 상품을 인도받을 수 있다.

또 프라자점 식품관은 이달 한 달간 ‘행복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 1개를 획득하게 되고, 3・6・9・12・15회 누적 시 대백PB상품・5천・1만・2만・3만 원을 증정한다. 스탬프 쿠폰은 지하 1층 식품관 안내데스크에 비치돼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디퓨저 편집숍 ‘라떼르’ 매장에서 ‘아미카’ 두발 건강 샴푸와 바디클렌저를 대거 선보인다. ‘아미카’ 샴푸는 음식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오블리피카’ 열매를 주성분으로 함유, 모발에 효과적인 영양을 주고 모발 손상 예방과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아미카’ 샴푸, 보디클렌저로 샤워 시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심신의 안정을 도모할 수 있어 지친 일상에 힐링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단독 출시기념으로 트리플알엑스 샴푸 500㎖(헤어브러쉬 무료증정)를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일 트리트먼트 100㎖(코튼 퍼퓸 무료증정)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12일까지 7층 점행사장에서 ‘가구 진열가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보건강침대 흙침대(KBF-604M, 오렌지옥), 인아트 앤디 옷걸이, 인아트 코펜 1280식탁세트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나들이용 구두 특별전’과 ‘골프의류 균일가전’도 열린다.

대표 품목으로는 엘칸토 여성화·남성화, 에스콰이아 여성화·남성화, 엘르골프 티셔츠, 바지, 마코 골프티셔츠, 바지 등이 있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스페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지하 1층 정관장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인기상품 5~20% 할인 특가전을 벌인다.

홍천웅 또는 화애락-눈 건강 구매 시 5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20% 할인 상품은 아이키커, 굿베이스 기초 영양라인 8종, 10% 할인 상품은 화애락·홍이장군1~3단계(각 30포), 홍백작, 아이패스(J·M·H·파워), 홍삼톤 리미티드, 홍삼톤 골드 30포, 홍삼톤 마일드 30·60포 등이다.

홍삼정캡슐(600㎎·300캡슐), 홍삼전환168g(5년), 홍삼분90g, 홍삼타브렛90g, 홍삼차 100포, 홍삼정차100포는 5% 할인 판매 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홍이장군 1~3단계,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 블라썸에디션, 천녹톤, 정관장 화애락진, 홍삼톤 골드, 홍삼톤 마일드 등이 있다.

7층 필립스 매장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인기상품 특가 행사를 한다.

대표상품으로는 9000시리즈 면도기, S9000시리즈 면도기, 고속 진공 블렌더, 데일리 컬렉션 미니 블렌더(HR2876), 터보 에어프라이어, 스팀 다리미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오는 14일까지 전 지점 가정의 달맞이 여름 상품 특가대전 행사를 선보인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잡화·여성의류 여름상품 특가대전이 열린다. 미소페, KL, ab.f.z, 숲, 로엠, 앤디스클라인, 모라도, 후라밍고, 포라리 등이 참여한다.

또 오스본 등이 참여하는 린넨 페스티발과 행텐 전품목 90% 오프 행사, 데이텀 1·2·3만원 균일가 대전 및 인디안 여름상품 60% 오프 대전, 트루젠, 피에르가르뎅, 바쏘 등이 참여하는 신사 캐주얼·정장 기획대전 등을 연다.

엑스코에서는 V벤치, 니꼴밀러, 베스띠벨리, 케네스레이디, 잠뱅이 등이 참여하는 잡화·영·여성의류 여름상품 특가대전이 열린다.

이밖에도 인디고뱅크 등 영의류 초여름 균일가전과 팬텀, 지센, 리트머스, 클라이드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여름상품 최대 80% 오프 특가대전 등이 마련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