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추가열, 박강수, 디케이소울 등

장미 향기 가득한 5월, 구미에서 포크 콘서트가 열린다.

뮤다사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5월의 향기’를 주제로 추가열·박강수·디케이소울 포크 콘서트를 연다.

▲ 뮤다사운드 엔터테인먼트가 5월11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여는 추가열·박강수·디케이소울 포크 콘서트 포스터.
▲ 뮤다사운드 엔터테인먼트가 5월11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여는 추가열·박강수·디케이소울 포크 콘서트 포스터.
가수 추가열은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란 곡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뮤지션.

그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와 ‘소풍 같은 인생’, ‘행복해요’ 등을 들려준다.

또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여자 김광석으로 불리는 포크가수 박강수는 ‘바람이 분다’,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사람아 사람아’ 등 호소력 짙은 노래를 부른다.

디케이소울은 드라마 OST로 유명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창담동 스캔들’, ‘어머님의 내 며느리’, ‘별이 되어 빛나리’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해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드라마 OST 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하고 ‘러시아 하얀달 국제 가요제 대상’ 등 각종 가요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입장권은 구미 봉곡동 아나크카페, 커피베이 금오산점, 봉곡하와이, 김천 아포읍 봉자카페,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3인 3색의 매력을 지닌 이들의 포크 콘서트는 구미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을 기획한 이태우 코이입시전문 실용음악학원장은 “음악이 살아 숨쉬는 문화도시 조성과 미래 뮤지션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싶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