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 희망과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다

‘경북도 제25회 경북 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5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경북도, 의성군, 경북도 교육청이 주최하는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행사는 ‘Dream Family Fly Ground’ 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신나고 재밌게 놀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합기도 시범단의 시범공연과 걸그룹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에서는 모범어린이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이후 민속놀이, 명랑운동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베이 블레이드 게임은 참가 희망자를 사전에 모집해 당일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게다가 놀이 프로그램으로는 물장난 서바이벌, 워터 봅슬레이, 패밀리 컬링, 무동력 비행기,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족 모두가 체험할 수 있는 코스프레 의상대여, 트릭아트, 포토윌, 1인 방송 세트장, 버블버블, 캐리커처, 민속놀이체험 등도 준비하여 가족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많이 꾸몄다. 경북 어린이날큰잔치 행사가 의성에서 열리는 만큼 군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중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호운 기자 kimhw@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