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삼성, 27일 LG전 ‘어썸데이’ 이벤트 개최

삼성은 27일 ‘어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27일 올해 새롭게 준비한 ‘어썸데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성은 이날 오후 5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 경기에서 올 시즌 첫 어썸데이로 운영한다.

어썸데이는 팬들에게 경품을 나눠주고 선수와의 스킨십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먼저 이날 경기 중 수시 추첨을 통해 홈런 인형 1천 개를 관중에게 제공한다.

선수 영상을 통한 추첨, 응원단장 즉석 추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추첨이 이뤄진다.

경기 후에는 ‘블루밋(선수 퇴근길 스킨십)’ 이벤트로 열린다. 선수들은 홈팬들과 접촉할 수 있는 동선(로비-중앙매표소 앞 광장-고객센터 옆 지하 계단)으로 퇴근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선수 사인, 포토타임 등 팬서비스가 이뤄진다.

이에 앞서 경기 전에는 박해민, 구자욱, 최충연이 사인회를 진행한다.

경기 도중에는 삼성 선수가 홈런을 칠 경우 3번째 홈런까지 타구가 떨어진 외야 구역 관중을 대상으로‘홈런볼’ 과자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밖에 참소주 경품 추첨 행사, 식음 이벤트, 이닝 간 선수 관련 퀴즈 등 다양한 행사가 팬들을 기다린다.

삼성은 오는 8월10일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도 어썸데이를 운영할 계획이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헌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