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국회의원 영양군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사진)의 의정보고회가 영양군 6개 읍면에서 열렸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15일 영양군 석보면을 시작으로 입암·청기면, 16일 수비면·일월면·영양읍 등에서 2018년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했다.

의정보고회에는 오도창 영양군수, 이종열 경북도의원, 김형민 영양군의회 의장, 영양군의원 등 내빈들과 영양군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역예산 확보 성과와 법안발의 현황을 비롯해 그동안 지역구인 영양·영덕·봉화·울진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을 군민들에게 설명했다.

특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2019년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보고회에 이어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해결책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강석호 의원은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를 군민들에게 보고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역발전과 각종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석호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지난 11일 봉화군 봉화읍·물야면을 시작으로 12일 울진군 평해읍·기성면·울진읍에서 진행하는 등 영양·영덕·봉화·울진군의 35개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 밀착형 의정행보를 펼치고 있다.

▲ 강석호 국회의원이 16일 영양군 일월면에서 2018년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 강석호 국회의원이 16일 영양군 일월면에서 2018년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황태진 기자 tjhwang@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