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모든 것을 누리는 올인워크(Walk)시티||도시철도 3호선 팔거역 도보거리 역세권

태왕이 대구 북구 칠곡지구에 처음 공급하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가 역세권 불패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북구 읍내동(89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대구도시철도 3호선 팔거역을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3호선 중 서문시장역 다음으로 이용객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용객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역세권 프리미엄뿐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리는 ‘올인워크(All-in-Walk)’ 입지를 자랑한다.

또 칠곡초교가 바로 인접해 초학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다 인근에 교동초, 교동중도 도보거리에 있다.

주변에 홈플러스 칠곡점과 칠곡시장이 있으며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세븐 밸리, 북구어울아트센터까지 교통, 쇼핑, 문화, 자연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지역 내 첫선을 보이는 아파트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후속 사업까지 염두에 두기 때문에 첫 사업에 공을 들이기 마련이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태왕이 칠곡지구에 분양하는 첫 아파트다. 말로 제어하는 인공지능 ICT 솔루션과 편리한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되며 1층 테라스설계, 팬트리(일부) 등의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62㎡와 84㎡ 총 234가구 분양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이달 중 오픈할 계획이다.

북구 태전동 1063번지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마련된다.



▲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투시도.
▲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투시도.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