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제5기 이노크리터즈 모집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SNS 영상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 ‘제5기 이노크리터즈’를 모집한다.

‘이노크리터즈’는 혁신(innovation)과 창조(creation),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다. 이들은 경북센터의 주요 프로그램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한 뒤 생생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경북센터는 2015년부터 매년 대구와 경북지역 대학생으로 구성된 이노크리터즈를 운영해 왔다. 올해는 20명의 이노크리터즈를 모집해 영상 콘텐츠 제작 중심의 서포터즈를 운영할 계획이다.

평소 유튜브 등의 영상 제작을 좋아하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대구·경북지역 대학생(휴학생)이면 개인이나 팀(2인)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9일까지며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이노크리터즈에게는 매월 7만 원의 활동비와 공식행사 참여 시 교통비가 지급된다. 또, 활동을 완료하거나 우수 팀에 뽑히면 경북센터가 주는 상장과 상금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6개월간이다. 문의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경영지원팀(054-470-2613)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다음 달 14일까지 ‘제5기 이노크리터즈’ 20명을 모집한다. 이들은 경북센터의 주요 프로그램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한 뒤 생생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류성욱 기자 1968plu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성욱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