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공감 프로젝트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 16일 오픈

대구지역 이안 아파트 입주민들의 소통,
교류의 장소이자 지역민들을 위한 복합 커뮤니티센터

대우산업개발의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 ‘이안공감 커뮤니티센터’가 지난해 서산지역에 이어 대구에서도 문을 연다.

‘이안(iaan)’ 브랜드로 유명한 대우산업개발이 16일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을 오픈한다.

‘이안공감 커뮤니티센터’는 대우산업개발이 진행하는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들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만든 공간이다.

복합커뮤니티센터로 만들어지는 이곳은 ‘삶이 즐거워지는 공간’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편안하게 서로 소통하고 나누며, 다양한 배움을 통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당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외식사업 노하우를 접목해 차별화된 커뮤니티 센터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역명소가 된 이안공감 서산점에 이어 대구점까지 문을 열게 되면서 고객과의 소통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은 지역특성을 고려해 지난해 문을 연 서산점과는 차별화해서 지어진다.

이번 매장은 기존 베이커리 카페형태에서 확장돼 앞선 인테리어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트렌드존이 들어서고 감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강좌존 등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이안 아파트 입주민 및 계약자들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강좌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엠프티샵(Empty shop)’ 및 ‘착한기부커피’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다.

매장 한쪽에 재활용제품 전시관인 엠프티샵(Empty shop)을 마련하여 물건을 기부받고 기부한 고객에게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착한기부커피는 대우산업개발이 지역과 지역민을 위해 밤낮으로 묵묵히 일하는 소방관, 경찰관 등을 위해 커피 1천 잔을 기부하는 것이다. 이들이 근무복을 입고 매장을 방문하면 무료로 커피를 증정한다.

오픈 당일인 16일과 17일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66-5번지에 들어선다.

16일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문을 여는 이안공감 커뮤니티센터인 ‘이안공감 그리너리 대구점’의 내부 전경. 이안공감 커뮤니티센터’는 대우산업개발이 진행하는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로 일환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들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만든 복합커뮤니티센터이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률기자

대구·경북 상장법인 올 1분기 실적 감소

대구·경북 12월 결산 상장법인 99개 사의 올해 1분기 실적이 지난해 1분기보다 감소한 것으
2019-05-23 20:00:00

한국감정원, 중소감정평가법인과 상생경영 확대

한국감정원은 공익사업 손실보상업무를 위한 감정평가 의뢰 시 소형 감정평가법인에 많은
2019-05-23 20:00:00

DGB금융그룹 DGB디지털 도서관 개관

DGB금융그룹은 디지털 문화를 정립하고 책 읽기 문화 확산을 통한 임직원들의 업무 능력을
2019-05-23 20:00:00

대구 수성구청 27~28일 전통시장 식품업소 특별지도점검

대구 수성구청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전통시장 식품위생업소를 대상으로 특별지도점검
2019-05-23 2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