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 탠디 구두 매장에서 고객이 봄 신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 탠디 구두 매장에서 고객이 봄 신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4층 컨템포러리 브랜드 랑방컬렉션에서는 ‘컨템포러리 패션 페어’를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4층 컨템포러리 브랜드 랑방컬렉션에서는 ‘컨템포러리 패션 페어’를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역 유통업계가 봄기운 완연한 날씨에 맞춰 다채로운 특별 기획전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봄철 의류, 잡화, 화장품, 가전제품, 식품 등에 걸쳐 특가 세일 및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에서는 환경도 보호하면서 환절기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본점 1층에 입점한 허브 화장품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두 배 커진 용량(100㎖)으로, 포장재 낭비를 줄이기 위해 종이 상자 대신 텀블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본점 2층 러브캣 매장에서는 반원을 모티브로 한 봄을 닮은 가방을 만날 수 있다. 가방은 고리장식의 리본과 볼륨감 있는 포켓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3색의 텍스처가 살아있는 웨빙 숄더끈이 새들백의 레트로 무드가 특징인 가방이다.

소가죽에 은은한 잔엠보가 스크래치에도 강한 장점이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도 산뜻한 봄 바람에 마음까지 설레는 봄을 맞아 봄 기분을 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먼저 대구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봄 구두 초대전’을 진행한다.

미소페, 탠디, 세라, 에스콰이아, 고세 등의 특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도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신춘 골프 특집’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 엘르골프, 잭니클라우스, 아놀드파마 등 다양한 골프 의류를 선보인다.

또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한섬·삼성·바바 컨템포러리 3대 패션그룹 페어’를 진행한다.

‘현대의 가장 새로운 패션’라는 뜻의 ‘컨템포러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에 민감한 30~40대 직장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상품군 중 하나이기도 하다.

명품보다 가격대가 합리적이면서, 일반 브랜드보다 개성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명품의류의 대안으로 자리 잡으며 인기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대구점에서는 ‘한섬그룹’, ‘삼성물산’, ‘바바패션’ 등 각 패션 그룹사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여성 브랜드 총 15개, 남성 브랜드 총 12개가 참여하는 패션페어를 진행한다.

패션페어 기간 중 참여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미세먼지와 함께 황사가 이어지는 봄철을 맞아 집안 공기를 청정하게 해 줄 테마전을 마련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미세먼지 아웃! 클린& 청정아이템’이라는 테마로 7층 이벤트홀 및 본 매장에서 ‘프레시 홈&리빙 페어’전을 연다.

200W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흡입은 물론 배출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무선청소기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세트와 전면 전신 거울로 실용성을 더한 스마트 의류 관리기 LG전자 스타일러 미러 플러스, 자연의 원리를 이용한 공기청정기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특가 판매한다.

또 발뮤다 공기청정기 발뮤다 더 퓨어+에어엔진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품은 멀리 있는 공기까지 순환시키고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는 발뮤다 베스트 상품으로 꼽힌다.

공기정화식물과 피부는 물론 이너 뷰티까지 챙기는 청정 아이템 매장도 운영한다.

7층 디어몽드에서는 실내 공기정화에 도움을 주는 먼지 먹는 식물 알려열대식물 틸란시아 세트와 1층 라메르에서는 활력과 생기를 주는 보습 광채 마스크팩 트리트먼트 로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팩도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7일까지 ‘스프링 허브’ 테마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식품매장이 있는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수성마트, 구미점, 강북점에서만 진행된다.

봄맞이 건강한 향기로움을 전하고자 식품매장 중점으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동아백화점 쇼핑점·수성점·수성마트·구미점·강북점 식품매장에서는 봄맞이 햇과일 모음전을 비롯해 네이블 오렌지 골라담기, 건강한 향기로움을 드리는 봄나물 모음전과 산지 직송 오징어·굴비 ‘만원의 드림’ 행사가 열린다.

또 조미김 유명산지 모음전, 스트레스 날리는 신(辛)나는 3끼 상품전, 동원 전품목 역대 최대 할인전 및 CJ상품 구매시 추가할인행사, 동서 브랜드대전 및 농심 스낵 모음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쇼핑점에서는 19일까지 SPAO 쇼핑점 단독 반값 할인&1만 원 균일가전을 비롯한 해외명품 쇼핑찬스대전과 스포츠 봄상품 60% 오프 특별기획전이 열린다.

수성점에서도 19일까지 해외 유명브랜드 봄상품 최대 90% 오프 특가전과 아웃도어 봄맞이 최대 70% 오프 산행전 등을 진행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