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대구FC, DGB대구은행파크 개장 경기 다양한 이벤트 마련

9일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장 첫 경기가 열린다. DGB대구은행파크 전경.
대구FC가 9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의 역사적인 첫 경기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2시 제주유나이티드를 상대로 DGB대구은행파크 데뷔전이 열린다.

대구는 낮 12시부터 중앙광장에서 개장을 기념하는 공식 행사를 개최한다.

‘DGB대구은행파크’ 현판을 공개하는 현판 제막식과 기념식수를 가진다. 이어 오후 1시부터는 인기 유튜버 고퇴경과 함께하는 랜덤플레이스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장 안에서도 개장 경기 이벤트는 계속된다.

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가 DGB대구은행파크를 찾을 예정이다. 이벤트에 접수할 경우 감스트와 함께 그라운드로 입장해 선수들과 패스를 주고받는 등 웜업 체험을 할 수 있다.

구단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참가 대상은 보호자를 동반한 8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다.

개막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인기 가수 김연자, 자이언티, 러블리즈가 하프타임과 경기 직후 등장해 응원 메시지와 축하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입장 관중 대상 개장 기념 티셔츠 제공, ‘효짱과 함께하는 실시간 대구FC’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헌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