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테이지-시민공연무대, 컬러풀푸드트럭 참가자 모집||다음달 29일까지



▲ 지난해 컬러플댇구페스티벌 핫스테이지-시민공연무대 모습
▲ 지난해 컬러플댇구페스티벌 핫스테이지-시민공연무대 모습
대구문화재단은 5월4~5일 국채보상로에서 개최되는 2019 컬러풀대구페스티벌의 ‘핫스테이지-시민공연무대’ 및 ‘컬러풀 푸드트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핫스테이지-시민공연무대’는 시민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돼 노래, 연주, 댄스, 마술, 뮤지컬, 무술시범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무대에 대한 끼와 열정을 가진 아마추어 공연단, 예술동아리 등 단체 및 개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부문은 일반부, 대학부, 청소년부, 다문화부 총 4개 부문이며, 참가자격은 거리공연이 가능하며 공연 및 퍼포먼스 실적이 보유한 단체(개인)로, 참가 신청서와 함께 5분 이내의 공연 영상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공연은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내에서 이뤄질 예정이며 참가비는 팀 당 최대 50만 원까지 지급된다.

‘컬러풀 푸드트럭’은 축제기간 공평네거리 및 종각네거리 일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대구경북에서 운영 중인 푸드트럭으로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모두 충족한 영업자여야 한다. 허가면적은 1대 당 10㎡이며 업종은 제과점 또는 휴게음식점 영업이면 된다.

푸드트럭 선정은 접수 마감 후 제출서류, 판매메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격여부를 확인한 뒤 4월5일 자리선정을 위한 추첨이 진행 될 예정이며, 불참 할 경우 선정에서 제외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29일까지다. 신청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홈페이지(www.cdf.or.kr) 또는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053-430-1262.



김혜성 기자 hyesung@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