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대구국세청-대구상의 경제 활성화 협력

대구지방국세청이11일 대구상공회의소 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국세행정 운영방향을 공유하고 기업의 애로·건의 사항을 청취하며 지역 기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날 대구국세청에서는 권순박 청장과 간부들이 대구상공회의소는 이재하 회장과 회장단이 참석해 지역 기업 발전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권순박 청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기업이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국세청이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재하 상공회의소 회장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가업승계 선진화 등 각종 기업지원제도 개선과 세정지원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대구국세청장은 올해 대구·경북지역 납세자들과 폭넓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세정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세정지원 대책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대구지방국세청과 대구상공회의소가 11일 국세행정 운영방향과 기업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간담회에서 권순박 대구국세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률기자

학업 성적 우수한 학생일수록 수면의 질 좋아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일수록 수면의 질이 좋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계명대 동산
2019-04-24 15:51:24

지역 건설 쌍두마차 ‘LH 우수시공업체’로 선정

토종 건설업체 중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서한과 화성산업이 나란히 지난 22일 한국토지주택
2019-04-23 20:00:00

한국정보화진흥원 미래네트워크 아이디어 공모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원장 문용식
2019-04-23 2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