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경영선언사

회사 경영의 안정과 정상화 입니다.

관리의 주체인 저가 알뜰경영을 솔선수범하고 투명경영, 청렬경영, 열린경영을 원칙으로 사원모두가 신뢰하는 회사운영에 최선을 다하여 경영의 정상화와 안정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경영 정상화와 안정을 이루기 위해 회사는 각국 국장중심으로 본사는 부장 책임제로, 지방은 지역본부장 책임제로 철저한 책임운영이 되도록 보완하고 직급 평가제를 도입하여 신뢰 있는 평가 자료에 의거 공정한 평가를 실시하여 능력별 차별화 된 대우제도를 정착시키고 회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사원이 우대받고 안정된 직장으로 대우받는 인사정책을 정착시켜 나가겠습니다.

신문의 차별화 입니다.

현재 발행 중인 24면 신문의 내실을 다져 알찬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고 조속히 인쇄공장 문제를 개선하여 구독자와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살아 움직이는 신문의 모습이 되도록 신속 정확한 기사소개와 소비자의 손에 신속 정확하게 공급되도록 배달방법을 보강 하여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신문이 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또, 1인 3역의 전문화된 노력과 사고전환으로 지방의 일등신문과 동등한 처우를 개선하여 우리 스스로 자긍심을 갖도록 차별화 하겠습니다.

우리의 실천사항 입니다.

우리에게 맞는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우리의 청렴성을 확립하고 자립경영을 실현하여 우리의 확립하고 자립경영을 실현하여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언론문화를 정착시켜 이 지역에 새로운 언론 기업이 되도록 노력합시다.